Loading
2015. 3. 9. 22:43 - KORZ

베어브릭 첫 개봉기!



▲ 드디어 기다리던 베어브릭이 도착!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 첫 베어브릭이 왔습니다.

소소하게 시작하기 위해서 29탄 시리즈 3개와 28탄 시리즈 4개를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서 대략 개당 6000원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 28탄 시리즈는 위와 같이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29탄 시리즈는 위와 같이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슈퍼시크릿인 그레이트 마징가는 대략 15만원정도로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갖고 싶다..)


그럼 이제 베어브릭을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베어브릭 박스는 위와같이 내용물을 확인 못하도록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 박스를 열면 위와 같이 카드 한 장과 베어브릭이 들어있습니다.

뜯어 보지 않고는 절대 내용물을 확인 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 가장 첫 번째로 등장한 베어브릭은 29탄 젤리빈이네요!

소다맛 젤리빈 같이 생겼네요~

확률은 8.33%로 낮지 않은 확률이네요. 

▲ 재미를 위하여 29탄 하나 28탄 하나 번갈아가면서 개봉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나온것은 28탄 시리즈의 공포/호러인 강시가 등장했네요

갖고 싶었던것중에 하나였는데 나와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 다음으로 등장한 슈퍼 너구리 입니다.

시크릿이지만 상당히 나올 확률이 높은 종입니다.

▲ 다음으로는 러시아 전통 인형인 마트료시카가 나왔습니다.

상당히 귀엽게 생겼습니다. 이거 또한 갖고 싶었던 모델 중 하나였는데

나와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네 개만 모았는데도 은근히 뿌듯하고 이쁘네요!

▲ 28탄 시리즈에서 나올 확률이 가장 높은 Basic이 나왔습니다.

Basic은 아래와 같이 알파벳이 하나씩 새겨져 있고 그 종류는 9가지 입니다.

이러한 베이직 풀셋을 모으는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 실제로 이렇게 다 모으면 이쁠거 같습니다.

▲ 운이 좋게도 슈퍼시크릿이 등장했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니하오' 라는 모델인거 같습니다.

극악의 확률로 1/192의 확률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걸 갖기 위해 홀박스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낱개로 몇 개 사서 등장 한 거 보니

제가 운이 좋은거 같습니다!!

같이 나온 28탄 시리즈의 '강시'랑 같이 전시하면 어울릴거 같습니다~

▲ 그다음 마지막으로는 무난한 패턴이 나와주었습니다.

28탄 시리즈에서도 시크릿을 하나 기대하였으나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 첫 개봉 치고는 마음에 드는것도 나와주었고, 슈퍼시크릿도 나와주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첫 개봉기였던거 같습니다. 다음 개봉할때에도 시크릿도 많이 나와주고

중복도 없었으면 좋을꺼 같네요~


완전 만족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