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21. 1. 8. 22:11 - KORZ

[내돈내산] 욕실 핸드폰 거치대


이번에 내돈내산 리뷰로 써볼 제품은 욕실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요게 따로 명칭이 있는건 아닌거 같아서

욕실 핸드폰 거치대, 벽걸이형 스마트폰 거치대, 화장실 핸드폰 거치대 다양한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요즘 씻으면서도 핸드폰을 조금씩 하고 그러다보니깐 하도 페이스북에 광고가 올라와서 요걸 구매해봤습니다.

 

해외배송으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배송비 포함해서 7,900원에 지마켓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 요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서 해외배송인데도 4일정도만에 왔습니다.

 

🔺 이벤트를 하시는지! 덧신 같은것도 왔네요 대박!

 

🔺 중국어가 써있는걸 보니 중국에서 제조해서 오나봅니당 MAGIC BOX

 

🔺 제품 구성은 위와같이 벽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 같은거랑 스마트폰을 넣는 케이스가 있네요.

 

🔺 케이스 내부는 저렇게 되어있고 안에는 검정색 스펀지 같은걸로 충격을 흡수해주나봐요!

 

🔺 위에서 같이온 스피커 부분을 뒤에 저렇게 고정해주면 됩니다.

 

🔺 스티커 같은걸 볏겨서 벽에 고정시키면 됩니다.

 

🔺 요렇게 욕실 벽에 고정해봤습니다. 깔끔하네요!!

 

🔺 스마트폰은 안에 넣고 닫은 다음에 씻으면서 보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올리다보니!! 스마트폰을 넣은 사진은 못찍었네요!

 

스마트폰을 넣고 터치하는것도 잘되고 영상 같은것도 잘보이네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요즘같이 추운날에 따뜻한 물로 씻으면서 유튜브 봐야겠어요!!

 

저는 그럼 오늘도 이만!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