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21. 1. 16. 23:25 - KORZ

[내돈내산] 사세 버팔로윙 리뷰 및 조리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하게 될 제품은 유명한 안주이자 밥과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세 버팔로윙" 입니다.

 

이전부터 사서 먹어 보고 싶었는데요! 이번에 집에 먹을 것도 떨어졌다 싶어서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 저는 지마켓을 통해서 27600원에 2kg를 구매했습니다.

 

버펄로 윙이 있고 봉이 있는데 봉보다는 윙이 양념도 더 잘 스며들어있어서 맛있다고 해서 윙으로 2kg를 구매했습니다.

 

🔺 제품은 요렇게 오는데욥 살도 통통하고 맛있을거 같네요.

 

사세 버팔로윙은 에어프라이어기로 조리하면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희 집에는 에어프라이어기가 없어서.. 😂 에어프라이어기가 없는 조리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하는 방식은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만 있으면 됩니다.

 

<조리법>

1. 먹을 만큼 그릇에 덜기.

2.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해동으로 돌리기.

3.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조금 넣고 중불로 가열하기.

4. 익을 때까지 조리해서 먹기!

 

🔺 냉동 보관을 하다보니 꺼내면 요렇게 딱딱해서 해동을 해야합니다.

 

🔺 수분이 안빠지게 요런 전자렌지용 덮개를 덮어주면 좋아요.

 

🔺 해동을 시키면 요런 모습이에요!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네요.

 

🔺 버팔로윙에도 기름이 충분히 있어서 올리브유를 조금만 넣었습니다.

 

🔺 이렇게 충분히 익으면 먹어도 됩니다.

 

🔺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보려했는데 안되네요...

 

🔺 요거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어서 빠르게 나가서 4캔 1만원 맥주를 사왔네용!!

 

🔺 살도 엄청 통통하고 살짝 매콤한게 맛있네요.

 

맛있다고 소문이 나는 이유는 있는 거 같네요!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게 맛도 좋네요!

 

한 번에 8개를 먹으니깐 조금 느끼한 점도 있는데 적당히 매콤함도 있어서 괜찮네요!

 

이번 리뷰도 끗!